일반 와우헤드 매크로 일반가이드 (구글번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
- 배경색
본문
기초
매크로에는 전용 화면이 있습니다. 이 화면은 게임 메뉴 (Shortcut Esc ) 를 통해 액세스 한 다음 매크로 를 선택 하거나 / macro 를 입력 하고 채팅 중 Enter 키를 눌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이 화면에서 매크로에 대한 모든 주요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만들기
매크로를 만들려면 Macro Screen을 입력 한 다음 New 버튼 을 눌러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매크로 이름을 지정하고 아이콘을 선택해야하는 새 창이 열립니다. 게임에있는 아이콘 중에서 아무 아이콘이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로 표시되는 이름과 아이콘을 재정의 할 수 있도록 아래에서 다루는 매크로 지시문이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오래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빈 공간으로 모든 매크로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문제없는 기본 물음표입니다. 매크로의 이름 을 바꾸려면 매크로 목록에서 매크로를 선택하고 이름 / 아이콘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이름과 아이콘을 선택한 후 매크로를 매크로 화면에서 작업 표시 줄로 끌어서 일반 철자처럼 키 바인드를 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매크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첫 매크로
작성할 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매크로 중 하나는 사용중인 철자를 알리는 것입니다. 인터럽트에 유용하고 다음과 같이 쓸 수 있습니다.
유용한 매크로의 또 다른 유형은 주문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버튼으로 취소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Ice Block 또는
Dispersion 과 같은 방어 주문과 함께 사용 하여 피해를 줄이는 능력을 줄이거 나 제거합니다. 매크로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주문이 발동되고 다시 누르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해당 버튼을 스팸으로 보내면 전송 후 즉시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매크로는 특정 대상에게만 특정 주문을 시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주요 대상을 손상시키고 다른 대상을 중단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에이 인터럽트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점을 입력하여 / 초점을 그 목표 대상으로 동안 (매크로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매크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후 섹션에서는 매크로 수정 자에 대해 더 자세히 다룰 것입니다!기능 및 제한
매크로는 이모 팅 기능, 스펠 캐스트, UI 호출 및 애드온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명령과 기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크로에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액세스 할 수없는 도구를 사용할 수 없으며 한 번의 전역 쿨 다운 만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완료되면 매크로의 나머지 부분이 취소됩니다. 매크로는 프로그래밍 할 수 없습니다. 즉, "최소 HP로 대상 치료"와 같이 플레이어를 현명하게 결정할 수 없습니다.가장 많이 사용되는 슬래시 명령 및 수정 자
다음은 매크로와 그 기능에 지원되는 가장 인기있는 슬래시 명령 목록입니다! 매크로의 시작 부분에 #showtooltip 을 추가 하여 마치 매크로가 마치 마법 책 자체의 기능인 것처럼 동작하도록하고 이름을 재정의하고 매크로에 표시된 결과 철자 도구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채팅 / 이모 트 명령
이러한 행동은 행동을 취하지 않으므로 전투를 일으키지 않으며 장식적인 가치 만 있습니다.- / e- (또는 / emote) 캐릭터가 감정을 얻은 것처럼 메시지를 인쇄합니다.
- / s- (또는 / say) 캐릭터는 명령 뒤에 메시지를 말할 것입니다.
전투 명령
이 명령은 전투 중심 매크로에서 주로 사용되는 동작을 실행합니다.- / stopcasting- 현재 주문 또는 채널이 발생하면 즉시 중지합니다.
- / targetlasttarget- 대상을 마지막으로 타겟팅 한 단위로 변경합니다.
- / cast-주문서에서 이름 입력 후 주문을 캐스트합니다. (예 : / cast Fireball) / cast 명령과 괄호 ([]) 안에있는 맞춤법 이름
사이에 표시되는 맞춤법 캐스트에 수정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예를 들어 / cast [@focus] Kick 입니다. 쉼표 (,)로 연결된 여러 수정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괄호 안에는 모두 수정자가 필요하거나 다른 수정 자 그룹이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캐스트합니다불 덩어리를 이 경우 초점 타겟에 존재하는 가하면, 죽지 않았어 과는 적 그렇지 않으면 캐스트가 현재 대상에 일어날 것입니다.
타겟 수정 자
매크로에 대상 수정자를 추가하면 현재 대상이 지정된 대상으로 변경됩니다. 가정 어구사실이다. 모든 명령 에서 @ ( 'at'읽기)를 target = 로 바꿀 수 있습니다 .대상 수정 자 목록
- @player- 플레이어를 대상으로합니다.
- @target- 플레이어의 현재 대상을 대상으로합니다.
- @mouseover- 마우스가 현재 가리키고있는 대상의 주문을 대상으로합니다.
- @focus- 초점 대상을 대상으로합니다.
- @targettarget- 대상의 대상을 대상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보스를 타겟팅하는 데 사용되는 탱크는 해당 순간에 탱크 나 보스를 타겟팅 한 사람을 대상으로합니다.
- @ boss1- 보스 프레임의 첫 번째 유닛을 대상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던전 및 공격대 조우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oss2, boss3 등과 같은 더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 @ arena1- 아레나 프레임의 첫 번째 유닛을 대상으로합니다. 이것은 PvP 전용 수정 자이며, 일반적으로 경기장 경기 중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ena2, arena3 등과 같은 더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 @pet- 플레이어의 애완 동물을 목표로합니다.
조건부
이러한 모든 조건을 사용하여 수행 할 조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 이 그들에게 행동을하도록 그들 모두 앞에 추가 할 수 없습니다정확한반대말. 예를 들어, noharm 은 적이 아닌 대상에 해당하지만 불가능한 대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도움중립 NPC와 같은조건부 목록
- pet- 플레이어에 현재 애완 동물이없는 경우 true입니다.
- 전투 - 전투 중이라면 참.
- harm- 캐스트 대상이 적이면 참.
- 도움이 - 사실 당신이 캐스트의 대상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 dead- 캐스트 대상이 죽은 경우 true입니다.
- exist- 캐스트 대상 이 존재 하면 true입니다.
- 채널링 -현재 스펠을 채널링하는 경우 true입니다.
- 버튼 : 번호 - (또는 BTN는 ) 매크로를 활성화하는 마우스 버튼으로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button : 1]이 기본 왼쪽 버튼, [button : 2] 오른쪽, [button : 3] 중간입니다. 단추가 더 많은 마우스의 경우 단추 수는 옵션 패턴을 따릅니다.
- talent : Row / Column- 행 / 열 조합에 대한 재능을 선택한 경우 true입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재능 행에 중간 재능이 선택된 경우 [talent : 7/2]가 적용됩니다.
- 장착 : 슬롯 -(또는 착용 된 ) 슬롯에 장비가 장착 된 경우 true입니다. 예를 들어 가슴 조각이 장착 된 경우 [equipped : chest]가 적용됩니다.
- spec : number- 현재 숫자로 지정된 전문화 영역에있는 경우 true입니다. 전문화는 알파벳 순서로되어 있으며 전문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group- 현재 그룹에있는 경우 true [group : party] 또는 [group : raid]에 특화 될 수 있습니다.
- 실내 -현재 실내로 간주되는 위치에있는 경우 true입니다.
- 옥외 -현재 옥외로 간주되는 위치에있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 플라이 블 -현재 어딘가에 비행 할 수 있으면 true입니다.
- 장착 -현재 장착 된 경우 true입니다.
- 날기 -현재 날고있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 수영 -현재 수영 중이라면 참.
키 수정 자
키 수정 자 목록
- mod : shift -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키 바인드를 누르면 true 입니다.
- mod : alt -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키 바인드를 누른 경우 true
- mod : ctrl -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키 바인드를 누르면 true 입니다.
일반 명령
이 명령은 전투 및 전투 외 상황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un- (또는 / script) LUA 스크립트 (WoW 애드온 및 스크립트에있는 스크립팅 언어)로 메시지를 실행 한 후 메시지를 실행합니다.
- / use-명령 뒤에 작성된 이름으로 항목을 사용합니다. 숫자와 함께 사용하면 해당 번호의 슬롯에 장착 된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 지속 된 힘의 물약 / use 또는 두 번째 장신구를 사용하려면 / use 14 를 사용하십시오)
슬롯 ID 목록
- 1-머리
- 2-목
- 3-어깨
- 4-셔츠
- 5-가슴
- 6-허리
- 7-다리
- 8-발
- 9-손목
- 10-손
- 11-손가락 1
- 12-손가락 2
- 13-장신구 1
- 14-장신구 2
- 15-뒤로
- 16-메인 핸드
- 17-오프 핸드
- 19-휘장
고급 가이드
이 안내서는 고유 한 매크로를 작성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을 다루고 있지만,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공식 와우 포럼 에서 Adreaver의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 . 수업에 대한 매크로의 예를 보려면 공식 포럼에서 Elvenbane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fghj님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