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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꾼 냥꾼 매크로 이것만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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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profile_image 하나비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9,531회 작성일 19-08-09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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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엘과 은신펫을위한 매크로

    /script function n(t,d)k=0;for i=1,9 do b=UnitBuff(t,i)if(b and strfind(b,d))then k=1;end;end;if(k==0 and d=="Am")then CastSpellByName("그림자 숨기(종족 특성)")elseif(k==0 and d=="eA")then CastSpellByName("숨기")end;end
    /script n("player","Am")n("pet","eA")



     

    설명 : 나엘과 펫이 은신이 가능한 살쾡이류만 적용

    연타를 해도 펫과 자신의 은신이 풀리지 않는다.



     

    파티플레이를 위한 간단한 징표 매크로




    /script m="전사"c=UnitClass;a=AssistUnit;for j=40,1,-1 do if(c("party"..j.."")==m)then p=j;a("party"..p.."")end;if(c("raid"..j.."")==m)then r=j;a("raid"..r.."")end;end
    /시전 사냥꾼의 징표
    /script SpellStopCasting();
     

    ▶설명: 파티시에는 같은 파티의 전사가 찍고있는 몹에게 징표를 건다.
    ▶ 공대시에는 1번 전사 (공대 서열이 높은 전사)의 몹에게 징표를 건다.

    파티플레이를 위한 간단한 쐐기 매크로


    /script m="전사"c=UnitClass;a=AssistUnit;for j=40,1,-1 do if(c("party"..j.."")==m)then p=j;a("party"..p.."")end;if(c("raid"..j.."")==m)then r=j;a("raid"..r.."")end;end
    /script PetAttack()if UnitHealth("target")<=98then CastSpellByName("독사 쐐기")end
    /시전 자동 사격
     

    ▶설명: 펫공격,파티시에는 같은 파티의 전사가 찍고있는 타겟에게 체력이 98%이하로 떨어
    ▶ 지면 독사쐐기를 시전하고 몹의 체력이 98%를 초과하면 일반 사격을
    ▶ 시전한다.
    ▶ 펫공격,공대시에는 1번 전사 (공대 서열이 높은 전사)의 타겟에게 체력이 98%
    ▶ 이하로 떨어
    ▶ 지면 독사쐐기를 시전하고 몹의 체력이 98%를 초과하면 일반 사격을
    ▶ 시전한다.

    00730587_1.jpg보충설명

    ※설명대로입니다. 몹의 체력이 98%가 되야지 독사쐐기를 시전합니다.
    ※그전엔 일반 사격을 시전합니다. 동시에 펫이 공격합니다.
    ※돌발상황은 전사가 타겟을 급격히 바꿀때 만약 법사가 양변을하면
    ※이매클은 양변이가 된것을 칠가능성이 있지만, 어차피 전사도
    ※양변이가 진행중인 타겟을 잡고있는상황이기 때문에
    ※전사가 먼저치던지 내가 치던지
    ※둘중에 하나가 것입니다.
    ※처음부터 독사를 넣으면 자신을 보게될 확률이 많아집니다.

    보충설명


    잠깐! 1번전사는 누구?

    레이드 처음결성시 1파티 첫번째 사람부터 1번 2번 3번 이런식으로 고유번호가 메겨집니다.

    이 고유 레이드 번호는 자리이동을 해도 바뀌지가 않죠 예로 8파티 전사가 1파티로 왔다고

    해도 고유 레이드 번호는 변함이 없습니다.

    이 매크로는 전반적으로 지원을 하지만 1파티 전사와 8파티 전사가 자리바꿈을 했다고

    할시엔 자리바꿈 후 8파티 전사의 목표를 징표로 찍게 됩니다. 난감하죠 맨탱도 아닌

    8파티 전사가 치는 걸

    징표걸면....이말을 념해서 사용하세요 57렙 이하 5인팟 기준으로 유용하게 쓰실겁니다.

    토템 매크로



    /script t="target"n=UnitName;g=n(t)for i=1,3 do TargetNearestEnemy()if(n(t)and string.find(n(t),"토템"))then PetAttack()break;end;end;if(g)then TargetByName(""..g.."")PetDefensiveMode()end

     

    ▶설명: 상대 주위에 토템을 검색하여 토템이 있다면
    ▶ 펫으로 공격한다음 다시 토템시전자로 타겟을 전환한다.

    보충설명

    ※이과정이 대단히 짧은 시간(0.1초 미만)에 일어남으로 매크로 실행하면
    ※타겟이 바뀌었는지 안바뀌었는지 모릅니다.
    ※자알 사용하실려면 처음부터 주술사 찍고 매크로 연타하세요
    ※그럼 펫은 토템이미지 뜨기도전에 토템치고있을겁니다.
    ※여기에 날개 절단을 붙여쓰실지 아니면 랩터의 일격 역습을
    ※붙여 쓰실지는 개인의 개성에 맞춰주세요
    ※※( 흑마도 공동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본 매크로를 실행하면 펫이 방어적상태로 전환됩니다.
    ※수동으로만 고집하시는분은 전투가 끝난후 수동으로 다시 바꿔주세요


    ※(사용예)

    /script t="target"n=UnitName;g=n(t)for i=1,3 do TargetNearestEnemy()if(n(t)and string.find(n(t),"토템"))then PetAttack()break;end;end;if(g)then TargetByName(""..g.."")PetDefensiveMode()end
    /시전 랩터의 일격
    /시전 역습
    /시전 살쾡이의 이빨
    /시전 날개 절단
    /시전 자동 사격

    토템 매크로 변형2



    /script t,g="target"n=UnitName;g=n(t)for i=1,9 do TargetNearestEnemy()if n(t)and strfind(n(t),"토템")then PetAttack()end;end;if(g)then TargetByName(g)end
    /script c=CastSpellByName;if CheckInteractDistance(t,1)then c("랩터의 일격")c("역습")c("살쾡이의 이빨")c("날개 절단")end
     

    토템매크로 변형2

    기존의 토템 제거매클과 같습니다.

    근접스킬은 상대가 접근해있을 때만 발동됩니다.

    단점은, 원거리 스킬은 따로 눌러줘야합니다.

    또한 펫이 토템을 제거후 토템이 없으면

    원래 자신의 위치로 되돌아옵니다.

    원거리 공격시 연타해도 자동사격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토템 매크로 변형3

    /script t,g="target"n=UnitName;g=n(t)for i=1,3 do TargetNearestEnemy()if(n(t)and strfind(n(t),"토템")and not strfind(n(t),"돌발톱"))then PetAttack()break;end;end;if(g)then TargetByName(g)end
     

    토템매크로 변형3

    상대의 주변에 토템을 찾고 만약 토템이 존재한다면

    펫으로 제거를 합니다.

    만약 토템이 돌발톱 토템이라면 그냥 둡니다.

    이과정이 끝난후 원래 타겟으로 전환합니다.

    (이 과정은 0.1초 미만에 일어남.)


    주의사항 : 이매크로를 실행하면 펫이 수동적이 되어있다면

    더이상 타겟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script t,g="target"n=UnitName;g=n(t)for i=1,3 do TargetNearestEnemy()if(n(t)and strfind(n(t),"토템")and not strfind(n(t),"돌발톱"))then PetAttack()break;end;end;if(g)then TargetByName(g)PetDefensiveMode()end


    펫을 방어적으로 전환합니다.

    다만 방어적일 경우 기타 산탄과 얼덫을 펫이 칠경우가 많습니다.




    <사용예>


    /script t,g="target"n=UnitName;g=n(t)for i=1,3 do TargetNearestEnemy()if(n(t)and strfind(n(t),"토템")and not strfind(n(t),"돌발톱"))then PetAttack()break;end;end;if(g)then TargetByName(g)end
    /시전 랩터의 일격
    /시전 역습
    /시전 살쾡이의 이빨
    /시전 날개 절단
    /시전 자동 사격

    앵벌 매크로


    /script PetAttack();m,n=nil;k=""l="독사 쐐기"for i=1,5 do k=UnitDebuff("target",i);if(k and string.find(k,"ks"))then m=k elseif(k and string.find(k,"rS"))then n=k;end;end;if(m and n)then l="신비한 사격"elseif(not n)then l="사냥꾼의 징표"end;
    /script CastSpellByName(l);

    ▶설명 : 펫공격 징표 독사 신비한 사격 독사나 징표없음 다시 징표 독사
    ▶둘다잇음 신비한사격
    ※일명 앵벌 매크로입니다.
    ※하양엘프님메크로를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보통 사냥시엔 이것만 눌러도 사냥이 되실겁니다.



     

    앵벌 매크로 변형2

    /script PetAttack()m,n=nil;l="전갈 쐐기"f=strfind;for i=1,9 do k=UnitDebuff("target",i);if(k and f(k,"lS"))then m=k elseif(k and f(k,"rS"))then n=k;end;end;if(m and n)then l="신비한 사격"elseif(not n)then l="사냥꾼의 징표"end
    /script CastSpellByName(l)

     

    1번 누르면 -> 펫공격 징표

    2번 누르면 -> 전갈 쐐기 이후 자동사격

    3번 누르면 -> 신비한 사격

    이 시전됩니다. 사냥 매클의 또다른 버젼입니다.

    기본공격 매크로


    /script PetDefensiveMode()
    /script PetAttack();
    /시전 랩터의 일격
    /시전 역습
    /시전 살쾡이의 이빨
    /시전 날개 절단
    /시전 자동 사격

    ▶설명 : 펫 방어적 펫공격 근접시 날개절단 8미터 유격시 일 반 사격
    ※랩터와 역습과 날절이 나가는 메크로입니다.

    기본 공격 매크로 (은신펫을 위한)


    /script PetAttack()a="pet"t="target"b=CheckInteractDistance;if(UnitExists(a)and not b(a,1)or not b(t,1))then for i=1,5 do n=UnitBuff(a,i)if(n and string.find(n,"eA"))then CastPetAction(5)end;end;end
    /시전 랩터의 일격
    /시전 역습
    /시전 살쾡이의 이빨
    /시전 날개 절단
    /시전 자동 사격

    삵쾡이 사냥꾼 전용 1번 매크로입니다.

    ▶설명 : 펫방어적 펫공격 적이 근접해있을시 팻은 은신을 풀지않고 공격

    보충설명

    ※※이해를 돕기위해 설명을 드립니다.※※
    ※펫이 자신위치에서 멀리위치하고 은신을 하고있는상태
    ->펫은 은신을 풀고 공격을 합니다.
    ※펫이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은신을 하고잇는상태
    ->적이 멀리잇다면 은신을 풀고 적이 가까이 있다면 은신을 취한상태에서
    ->공격을 합니다.
    ※※다시 적상대관점으로 상황을 설명드립니다.※※
    ※적이 멀리잇을경우
    ->펫은 은신을 풉니다.
    ※적이 가까이 잇을경우 근접거리에 들어왔을 경우에해당
    ->펫이 가까이 있다면 펫은 은신을 안풀고 공격을 하고
    ->펫이 자기위치에서 현재 멀리있다면 은신을 즉시풀고 공격을 합니다.


    ※※주의사항 CastPetAction(5); 이부분은 펫의 스킬을 쓰는 매크로입니다.
    ※※좌측에서 부터1번 즉, 공격키가 1번이고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번호는 4-7번입니다.
    ※※이 매크로를 잘 사용하시려면 은신을 좌측에서부터 5번째에 놓으시던지
    ※※번호를 자기 취향에 맞게 바꿔주세요
    ※※펫이 어느정도의 적과의 거리에서 은신이 풀어지는가 를 확인하시려면
    ※※옆에 상인이나 아무 서있는 저를 대상으로 실험해보시면 아십니다.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징표 매크로

    /시전 사냥꾼의 징표
    /script function f() for i=1,5 do n=UnitBuff("pet",i);if(n and string.find(n,"eA"))then CastPetAction(5);end;end;end;j=nil;for z=1,5 do k=UnitDebuff("target",z);if(k and string.find(k,"Ice"))then j=k;end;end;if(not j)then f();PetAttack();end;
     

    ▶설명 : 얼덫이 걸려잇으면 징표만 시전한다.
    ▶얼덫이 걸려있지 않다면 징표를 시전하고 펫은 은신을 풀고 공격을 한다.

    보충설명

    ※달려가면서 은신이 풀어집니다. 펫이 잇다는걸 적은
    ※감지못한상태에서 순간당황하게 되고 펫의 초기 무력화를 방지하는 목적이
    ※잇습니다. 또한 얼덫이 걸려있다면 펫은 은신을 유지하고 징표만 박습니다.
    ※이번매크로는 질주 매크로가 없습니다. 질주인공지능이 패치후로 똑똑해져서
    ※자동으로 하는것이 더 좋더군요
    ※※주의사항 CastPetAction(5); 이부분은 펫의 스킬을 쓰는 매크로입니다.
    ※※좌측에서 부터1번 즉, 공격키가 1번이고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번호는 4-7번입니다.
    ※※이 매크로를 잘 사용하시려면 은신을 좌측에서부터 5번째에 놓으시던지
    ※※번호를 자기 취향에 맞게 바꿔주세요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징표 매크로 변형2



    /시전 사냥꾼의 징표
    /script j=nil;for z=1,5 do k=UnitDebuff("target",z);if(k and string.find(k,"Ice"))then j=k;end;end;if(not j)then PetAttack();end;

    ▶은신이 안되는 펫을 가지시고 잇는 분들의 징표매크로입니다.
    ▶은신부분만 빼고 나머진 같습니다.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


    /script PetAttack();k=0;a="Interface\\Icons\\Ability_Rogue_Trip";for i=1,5 do if(a==UnitDebuff("target",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충격포") else CastSpellByName("독사 쐐기");end;
    /시전 독사 쐐기
     

    ▶설명 : 펫공격 적이 날개절단 걸려있으면 독사쐐기
    ▶안걸려있으면 충격포 , 충격포 쿨타임에 들어가있으면 독사쐐기 시전
    ※인던플레이시에는 과도하게 충격포가 나가는 단점이 잇음

    리뉴얼 하면서 이걸 왜 올렸을까 하지만 아쉬운데로 계속 유지 했습니다.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2



    /script PetDefensiveMode();PetAttack();k=0;a="Interface\\Icons\\Ability_Druid_SupriseAttack";for i=1,5 do if(a==UnitBuff("pet",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PetAction(5);end;
    /시전 신비한 사격

    ▶설명 : 펫은신이 되어잇다면 즉시풀어 대상을 공격, 신비한 사격 시전

    보충설명

    ※펫은신해제 매크로를 둠으로써 멀리있는 적을 상대할때
    ※좀더 빠른 펫의 반응이 가능케 햇습니다. 반드시 펫은신 스킬아이콘은 펫바 왼쪽에서 5번째에 있어야함.

    혹은 CastPetAction(5) 괄호안의 숫자를 펫은신 순서칸에 맞춰주시면됩니다.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3


    /script SpellStopCasting();
    /시전 조준 사격

    ▶설명 : 기존의 자동공격 자동사격 멈춤 다음 조준 사격 

    보충설명

    ※자동사격이 활성화되는 상태가 가끔있습니다.
    ※이때 조준사격을 하려고 적을 보면 자기의도와 다르게 일반사격이 나갈때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매크로는 자동사격상태를 취소합니다.
    ※보다 안전한 조준사격시전을 유도합니다.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4


    /시전 공격 저지
    /script SpellStopCasting();
    /script k=0;a="Interface\\Icons\\Ability_Hunter_AspectOfTheMonkey";for i=1,5 do if(a==UnitBuff("player",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원숭이의 상"); end;

    ▶ 설명 : 공격 저지를 활성화 시키고 원숭이의 상을 시전한다.

    보충설명

    ※전사나 도적 뒷치기를 당했을시에
    ※산탄 혹은 얼음덫이 실패한후에 본 매크로를 시전합니다.
    ※2.1c버젼부터 공격저지와 원숭이상변환이 동시에 되게되었습니다.
    ※한번 눌르면 공격저지와 원숭이상이 같이 되게됩니다.
    ※자동공격이 활성화된 상태에선 두번눌러줘야하는 버그성이 있습니다.
    ※유의해서 사용하세요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5


    /script k=0;a="Interface\\Icons\\Ability_Mount_JungleTiger";for i=1,5 do if(a==UnitBuff("player",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치타의 상") else CastSpellByName("원숭이의 상");end;
     

    ▶설명 : 현재 치타의 상이 있으면 원숭이상으로 원숭이 상이면 치타의 상으로 바꿈

    /script for i=0,15 do a=GetPlayerBuffTexture(i)if a and strfind(a,"eTi")then CancelPlayerBuff(i)end;end

    ▶설명 : 현재의 치타상을 지워버림

    보충설명

    개인적인 컨트롤 법이지만 상대가 마법봉을 날려서 멍해짐을 유도하려고하면

    전 쉬프트 + Tab 키로 본 매크로를 지정하고 순간 치타상을 지우고 법봉이 날라온후 바로 치타를 또켜서

    거리를 유지합니다. 유용하신 분들은 쓰세요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6


    /script k=0;a="Interface\\Icons\\Spell_Nature_RavenForm";for i=1,5 do if(a==UnitBuff("player",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매의 상") else CastSpellByName("원숭이의 상");end;

     

    ▶설명 : 현재 매의 상이 있으면 원숭이상으로 원숭이 상이면 매의 상으로 바꿈

    산탄 매크로

    /시전 산탄 사격
    /script SpellStopCasting()
    /script m=nil;function f(z)for i=1,9 do d=UnitDebuff("player",i)if(d and string.find(d,z))then m=d;end;end;end;f("yS")f("pS")f("ug")f("fM")f("dS")if(m)then PetAttack()else PetPassiveMode()PetFollow()end


     

    도적 : 후려치기 , 급소 , 비열한 습격 , 실명

    성기사 : 스턴

    흑마 : 현혹 (시큐버스 소환수 스킬)


    위의 것중 하나라도 자신이 걸려있는 상황이라면


    연타시에 펫은 공격을 합니다.


    만약 위의 상황이 아니면


    산탄사격과 동시에 펫은 공격을 중지하고 자신을 따라옵니다.



    (전엔 3가지 조건이상 추가하면 무조껀 에러를 냈는데

    갑자기 잘되더군요 ㅡㅡ???)

    도적 콤보들어오면 연타하세요



     

    말타기 매크로



    /script PetDefensiveMode();k=0;a="Interface\\Icons\\Ability_Druid_SupriseAttack";for i=1,5 do if(a==UnitBuff("pet",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PetAction(5);end;
    /사용 <아이템 이름>

    ▶설명: 펫은신을 품과 동시에 말타기

    보충설명

    쉬프트 + 아래 보조키로 편리함 ++ !

    ※코도, 랩터, 호랑이, 말 등등....
    ※편집창에서 쉬프트 마우스 왼쪽클릭을 하면 해당 아이템이름이 들어가게됩니다.
    ※말타는 시간이 4초가 소요되서 /delay 4 (4초후) 옵션을 줘봤지만
    ※블자에서 스킬이 쓰이는 매크로에대해선 딜레이 옵션을 막아놨습니다.
    ※본매크로는 말타기전에 펫은신이 풀리는 약간의 완벽하지 못한 버그성이 있습니다.
    ※하늘아리같은 외부 매크로 확장 애드온을 설치하신분에한해서 /사용 매크로가
    ※적용이됩니다.

    말타기 매크로 변형2



    /script a="player"m=nil;if(UnitHealthMax(a)*0.3<UnitHealth(a))then y="nF"g="매의 상"else y="tO"g="원숭이의 상"end;for i=1,5do k=UnitBuff(a,i)if(k and string.find(k,y))then m=k;end;end;if(not m)then CastSpellByName(g)SpellStopCasting()end;
    /사용 <아이템이름>

    ▶설명:체력이 30% 초과이라면 매의상을 시전과 동시에 말타기
    ▶단 매의 상이 이미 있다면 말타기만 사용
    ▶체력이 30% 이하라면 원숭이의상을 시전과 동시에 말타기
    ▶단 원숭이의 상이 이미 있다면 말타기만사용
    ※하늘아리같은 외부 매크로 확장 애드온을 설치하신분에한해서 /사용 매크로가
    ※적용이됩니다. 외부 매크로 확장애드온을 안쓰시는분은 현재 지원이 안됩니다.

    덫 매크로 1

    /script PetFollow()PetPassiveMode()
    /script m,n=nil;k=""for i=1,5 do k=UnitDebuff("target",i);if(k and string.find(k,"dS"))then m=k elseif(k and string.find(k,"ks"))then n=k;end;end;if(m or n)then CastSpellByName("냉기의 덫")else CastSpellByName("얼음의 덫");end
     

    ▶ 설명 : 펫수동 펫따르기 얼음 덫 설치

    ▶만약 적이 독사 쐐기 살무사 쐐기가 걸려잇는상태라면

    ▶냉기의 덫을 시전한다.

    덫 매크로 2



    /script PetFollow()PetPassiveMode()c=CastSpellByName;f=strfind;if(UnitAffectingCombat("player")==nil)then c("얼음의 덫")end;for i=1,5 do k=UnitDebuff("target",i)if(k and(f(k,"dS")or f(k,"ks")))then c("전갈 쐐기")SpellStopCasting()end;end
    /시전 죽은척하기
     

    [비전투중 이며 상대가 데미지형 쐐기류에 걸리지 않았을 경우]

    1번 클릭

    펫수동,따르기,얼음덫

    2번클릭

    죽은척

    [비전투중 이며 상대가 데미지형 쐐기류에 걸렸을 경우]

    1번 클릭

    얼음덫 

    2번 클릭

    펫수동,따르기,상대의 데미지형 쐐기를 전갈쐐기로 바꿔줌

    3번 클릭

    죽은척

    [자신이 전투중이며 상대가 데미지형 쐐기가 안걸렸을 경우]

    1번 클릭

    펫수동, 펫 따르기, 죽은척

    2번 클릭

    얼음덫


    [자신이 전투중이며 상대가 데미지형 쐐기가 걸렸을 경우]

    1번 클릭

    펫수동, 펫따르기, 전갈쐐기

    2번클릭

    죽은척

    3번 클릭

    얼음덫

    덫 매크로 2-1

    /script PetFollow()PetPassiveMode()if(UnitAffectingCombat("player")==nil)then CastSpellByName("얼음의 덫")end
    /시전 죽은척하기
     

    상대의 쐐기와 상관없이 무조껀 죽은척 얼음덫을 합니다.

    [비전투중일 경우]

    1번 클릭

    얼음덫

    2번 클릭

    펫수동, 펫따르기, 죽은척 (두번누를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전투중일 경우]

    1번 클릭

    펫수동, 펫따르기, 죽은척

    2번 클릭

    얼음덫

    보충설명


    ※1.12.0 이 기존버젼과 틀려진점은

    펫을 따르기하여도 펫의 전투풀림이 즉시 풀리지 않으며

    펫의 전투중이 자신의 전투중과 연동되게돼있습니다.

    또한 펫이 전투중이 안걸린 상태라 하더라도

    자신이 죽은척후 비전투중이 순간적으로 풀릴 확률이 엄청나게 낮아졌습니다.

    보통 3초에서 5.5초가 보통이며 0.5초내에 전투중이 풀릴경우는 10%~25% 정도일것입니다.

    보충설명

    ※ 마우스 가운데 버튼 보조 단축키 설정으로 반응성 향상 135%

    ※ 마우스 가운데 버튼이 왜 중요하냐면 은신추적하고 돌아다니다

    ※ 갑자기 도적보일때 키가 다른곳으로 순간 움직이면 이동을 못합니다.

    ※ 하지만 마우스 가운데 버튼이 그 해답을 제공해 줍니다.
     
    ※ 그럼 움직이면서 얼덫을 도적 앞에다깔 수 있습니다. 조작 반응성을 높혀줍니다.


     

    전술적 쐐기 매크로



    /script PetAttack()t="target"k="독사 쐐기"s="살무사 쐐기"c=UnitClass(t)y=UnitCreatureType(t)if(UnitPowerType(t)==0 and c~="사냥꾼" and y~="악마")then k=s;end
    /script if(c=="주술사"or c=="드루이드"or c=="성기사")and y=="인간형"then k=s.."(1 레벨)"end;CastSpellByName(k)

     

    사냥꾼,사냥꾼의 소환수,도적,전사,드루이드(곰,표범),흑마의 소환수=> 독사쐐기 최고랩


    성기사,주술사,드루이드(인간폼,달빛야수폼)=>살무사 1레벨


    흑마법사,마법사,사제=> 살무사 3레벨


    드루이드(치타 , 치타에선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살무사 3레벨


    주술사(늑대정령 , 늑대폼에선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살무사 3레벨


    이 시전됩니다.

    적당히 충격포도 쓰고싶으시면

    /시전 충격포

    를 맨첫째줄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단점은.....상대의 피가 1%남았을때도 무조껀 사제는 살무사 3레벨이 나갑니다.

    피에따른 쐐기의 대처가 약간은 미흡합니다.

    또한 해제가 더이상 안되는 드루이드 달빛야수의 경우 1레벨을 시전하게 됨으로

    3레벨을 메뉴얼로 수동조작하는 불편함이 약간 있습니다만,

    달빛으로 들이대는 드루는 요즘 거의 찾기가 힘듭니다.

    위에 명시된 이외의 대상은 독사 쐐기 최고랩을 시전합니다.

    90~95% 의 경우의 가지수에 해당되는 복잡한 과정을 대부분 커버해 줄겁니다.

    전술적 쐐기 매크로 변형2


    /script PetAttack()t="target"k="독사 쐐기"s="살무사 쐐기"c=UnitClass(t)y=UnitCreatureType(t)if UnitPowerType(t)==0 and c~="사냥꾼"and y~="악마"and UnitMana(t)>9 then k=s;end
    /script if(c=="주술사"or c=="드루이드"or c=="성기사")and y=="인간형"then k=s.."(1 레벨)"end;CastSpellByName(k)
     

    사냥꾼,사냥꾼의 소환수,도적,전사,드루이드(곰,표범),흑마의 소환수=> 독사쐐기 최고랩


    성기사,주술사,드루이드(인간폼,달빛야수폼)=>살무사 1레벨


    흑마법사,마법사,사제=> 살무사 3레벨 (단 마나가 고갈될 경우 독사쐐기가 나감)


    드루이드(치타 , 치타에선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살무사 3레벨


    주술사(늑대정령 , 늑대폼에선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살무사 3레벨


    이 시전됩니다.

    적당히 충격포도 쓰고싶으시면

    /시전 충격포

    를 맨첫째줄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단점은.....상대의 피가 1%남았을때도 무조껀 사제는 살무사 3레벨이 나갑니다.

    피에따른 쐐기의 대처가 약간은 미흡합니다.

    또한 해제가 더이상 안되는 드루이드 달빛야수의 경우 1레벨을 시전하게 됨으로

    3레벨을 메뉴얼로 수동조작하는 불편함이 약간 있습니다만,

    달빛으로 들이대는 드루는 요즘 거의 찾기가 힘듭니다.

    위에 명시된 이외의 대상은 독사 쐐기 최고랩을 시전합니다.
     

    변형2의 틀린점

    흑마법사,마법사,사제=>살무사 3레벨 (단 마나가 고갈될 경우 독사쐐기가 나갑니다.)



    야수관리 매크로1

    /script c,m=CastSpellByName;h=UnitHealth;p="pet"if(x==nil or x==2)then x=1 else x=2;end;if(h(p)==0)then m=0;end;if UnitIsDead(p)then x=2;end;if(m==0)then if(x==1)then c("야수 부르기")else c("야수 되살리기")end;end
    /시전 야수 소환해제

     

    야수가 없으면 부르기를 하거나 되살리기를 합니다.

    만약 펫의 시체가 있다면 되살리기를 합니다.

    그러나 펫이 현재 없으면 서버에서도 애석하지만 펫이 죽은지 살아 있는지를 모릅니다.

    현재 펫이 자신에게 보이지 않는다면

    우선적으로 펫 부르기를 먼저한후

    펫 되살리기를 시전합니다.

    1.5초 간격으로 눌러주세요

    연타하면 같은 스킬만 반복됩니다.

    단 안심은 하셔도 됩니다.

    뒤로 빠지면서 연타를 하면 정지스킬인 야수살리기는 자동으로 무시되니

    펫 부르기만이 효할 것입니다.

    만약 펫이 현재 있다면 야수 소환해제를 합니다.



    ★ 야수의 소환과 해제를 담당하는 매클이 되겠습니다.


    야수관리 매크로1-2


    /script p="pet"c=3;for i=0,4do for j=1,18do l=GetContainerItemLink(i,j)u=UnitBuff(p,i)if l and strfind(l,"추라")then a=i;b=j;end;if u and strfind(u,"tT")then c=0;end;end;end;if(GetPetHappiness()<c)then PickupContainerItem(a,b)DropItemOnUnit(p)end
    /시전 동물 치료

     

    펫이 현재 배고프다면 메추라기 구이를 가방에서 꺼내서 먹입니다.

    하지만 현재 펫이 먹이를 먹고 있다면 더이상 먹이를 추가로 먹이진 않습니다.

    펫의 만족도가 녹색등이 켜질 때까지 먹입니다.

    녹색등이 켜져있다면 펫에게 먹이는 더이상 먹이지 않습니다.

    만약 두번 연타를 한다면 펫이 불만족일 경우 먹이를 먹인후 펫을 치료하고

    만약 두번 연타를 한경우 펫이 만족일 경우는 펫만을 치료합니다.



    ★ 야수가 소환된후 관리를 담당하는 매클이 되겠습니다.





    [팁] 저위에 보시면 "추라" 는 "메추라기 구이"의 일부만을 따온 것입니다.

    자신이 빵을 먹이고 싶다 할 경우 "추라" -> "롤빵" 으로 바꿔서 사용하시면됩니다.



    ※ 주의 사항 : 펫이 없거나 먹이가 없을 경우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펫 공격 매크로

    /script PetAttack()t="target"function f(d,c)for i=1,9 do a=UnitDebuff("player",i)if(not UnitExists(t)and a and string.find(a,d))then TargetNearestEnemy()if(UnitClass(t)==c)then PetAttack()end;end;end;end
    /script f("ym","마법사")f("hC","흑마법사")f("dS","도적")

     


    타겟이 없는 상태에서 갑자기 양변을 당할경우

    자동으로 주변의 법사를 찾고 마법사를 펫이 공격합니다.

    흑마법사의 죽음의 고리가 걸려 타겟을 잃어 버린 경우

    연타하면 자동으로 주변의 흑마법사를 찾고 흑마법사를 펫이 공격합니다.

    도적의 실명이 걸려 타겟을 잃어 버린 경우

    연타하면 자동으로 주변의 도적을 찾고 도적을 펫이 공격합니다.


    만약 타겟이 이미 있다면 펫은 타겟을 공격합니다.

    기존의 일반적인 펫 공격 키와 같습니다. (타겟이 있을 경우 일반적인 펫 공격과 같음)

    자신이 적의 타겟을 전사를 잡은 상태에서 양변이 걸릴 경우

    이매크로를 실행하면 펫은 전사를 공격합니다.


    단축키 설정으로 펫공격매크로를 만드신후

    기존의 펫공격 단축키를 매크로의 단축키로 변경 하시면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별송충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별송충이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신박해서 적용해봤는데 시스템에서 차단했다고만 뜨고 제대로 안되네요.

    Total 12건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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