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 냥꾼 매크로 이것만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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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엘과 은신펫을위한 매크로
/script function n(t,d)k=0;for i=1,9 do b=UnitBuff(t,i)if(b and strfind(b,d))then k=1;end;end;if(k==0 and d=="Am")then CastSpellByName("그림자 숨기(종족 특성)")elseif(k==0 and d=="eA")then CastSpellByName("숨기")end;end
/script n("player","Am")n("pet","eA")
설명 : 나엘과 펫이 은신이 가능한 살쾡이류만 적용 연타를 해도 펫과 자신의 은신이 풀리지 않는다. |
파티플레이를 위한 간단한 징표 매크로
/script m="전사"c=UnitClass;a=AssistUnit;for j=40,1,-1 do if(c("party"..j.."")==m)then p=j;a("party"..p.."")end;if(c("raid"..j.."")==m)then r=j;a("raid"..r.."")end;end
/시전 사냥꾼의 징표
/script SpellStopCasting();
▶설명: 파티시에는 같은 파티의 전사가 찍고있는 몹에게 징표를 건다. |
파티플레이를 위한 간단한 쐐기 매크로
/script m="전사"c=UnitClass;a=AssistUnit;for j=40,1,-1 do if(c("party"..j.."")==m)then p=j;a("party"..p.."")end;if(c("raid"..j.."")==m)then r=j;a("raid"..r.."")end;end
/script PetAttack()if UnitHealth("target")<=98then CastSpellByName("독사 쐐기")end
/시전 자동 사격
▶설명: 펫공격,파티시에는 같은 파티의 전사가 찍고있는 타겟에게 체력이 98%이하로 떨어 |
※설명대로입니다. 몹의 체력이 98%가 되야지 독사쐐기를 시전합니다. |
보충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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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템 매크로
/script t="target"n=UnitName;g=n(t)for i=1,3 do TargetNearestEnemy()if(n(t)and string.find(n(t),"토템"))then PetAttack()break;end;end;if(g)then TargetByName(""..g.."")PetDefensiveMode()end
▶설명: 상대 주위에 토템을 검색하여 토템이 있다면 |
보충설명
※이과정이 대단히 짧은 시간(0.1초 미만)에 일어남으로 매크로 실행하면 |
토템 매크로 변형2
/script t,g="target"n=UnitName;g=n(t)for i=1,9 do TargetNearestEnemy()if n(t)and strfind(n(t),"토템")then PetAttack()end;end;if(g)then TargetByName(g)end
/script c=CastSpellByName;if CheckInteractDistance(t,1)then c("랩터의 일격")c("역습")c("살쾡이의 이빨")c("날개 절단")end
토템매크로 변형2 기존의 토템 제거매클과 같습니다. |
토템 매크로 변형3
/script t,g="target"n=UnitName;g=n(t)for i=1,3 do TargetNearestEnemy()if(n(t)and strfind(n(t),"토템")and not strfind(n(t),"돌발톱"))then PetAttack()break;end;end;if(g)then TargetByName(g)end
토템매크로 변형3 상대의 주변에 토템을 찾고 만약 토템이 존재한다면 |
앵벌 매크로
/script PetAttack();m,n=nil;k=""l="독사 쐐기"for i=1,5 do k=UnitDebuff("target",i);if(k and string.find(k,"ks"))then m=k elseif(k and string.find(k,"rS"))then n=k;end;end;if(m and n)then l="신비한 사격"elseif(not n)then l="사냥꾼의 징표"end;
/script CastSpellByName(l);
▶설명 : 펫공격 징표 독사 신비한 사격 독사나 징표없음 다시 징표 독사 |
앵벌 매크로 변형2
/script PetAttack()m,n=nil;l="전갈 쐐기"f=strfind;for i=1,9 do k=UnitDebuff("target",i);if(k and f(k,"lS"))then m=k elseif(k and f(k,"rS"))then n=k;end;end;if(m and n)then l="신비한 사격"elseif(not n)then l="사냥꾼의 징표"end
/script CastSpellByName(l)
1번 누르면 -> 펫공격 징표 이 시전됩니다. 사냥 매클의 또다른 버젼입니다. |
기본공격 매크로
/script PetDefensiveMode()
/script PetAttack();
/시전 랩터의 일격
/시전 역습
/시전 살쾡이의 이빨
/시전 날개 절단
/시전 자동 사격
▶설명 : 펫 방어적 펫공격 근접시 날개절단 8미터 유격시 일 반 사격 |
기본 공격 매크로 (은신펫을 위한)
/script PetAttack()a="pet"t="target"b=CheckInteractDistance;if(UnitExists(a)and not b(a,1)or not b(t,1))then for i=1,5 do n=UnitBuff(a,i)if(n and string.find(n,"eA"))then CastPetAction(5)end;end;end
/시전 랩터의 일격
/시전 역습
/시전 살쾡이의 이빨
/시전 날개 절단
/시전 자동 사격
삵쾡이 사냥꾼 전용 1번 매크로입니다. ▶설명 : 펫방어적 펫공격 적이 근접해있을시 팻은 은신을 풀지않고 공격 |
보충설명
※※이해를 돕기위해 설명을 드립니다.※※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징표 매크로
/시전 사냥꾼의 징표
/script function f() for i=1,5 do n=UnitBuff("pet",i);if(n and string.find(n,"eA"))then CastPetAction(5);end;end;end;j=nil;for z=1,5 do k=UnitDebuff("target",z);if(k and string.find(k,"Ice"))then j=k;end;end;if(not j)then f();PetAttack();end;
▶설명 : 얼덫이 걸려잇으면 징표만 시전한다. |
보충설명
※달려가면서 은신이 풀어집니다. 펫이 잇다는걸 적은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징표 매크로 변형2
/시전 사냥꾼의 징표
/script j=nil;for z=1,5 do k=UnitDebuff("target",z);if(k and string.find(k,"Ice"))then j=k;end;end;if(not j)then PetAttack();end;
▶은신이 안되는 펫을 가지시고 잇는 분들의 징표매크로입니다.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
/script PetAttack();k=0;a="Interface\\Icons\\Ability_Rogue_Trip";for i=1,5 do if(a==UnitDebuff("target",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충격포") else CastSpellByName("독사 쐐기");end;
/시전 독사 쐐기
▶설명 : 펫공격 적이 날개절단 걸려있으면 독사쐐기 리뉴얼 하면서 이걸 왜 올렸을까 하지만 아쉬운데로 계속 유지 했습니다.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2
/script PetDefensiveMode();PetAttack();k=0;a="Interface\\Icons\\Ability_Druid_SupriseAttack";for i=1,5 do if(a==UnitBuff("pet",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PetAction(5);end;
/시전 신비한 사격
▶설명 : 펫은신이 되어잇다면 즉시풀어 대상을 공격, 신비한 사격 시전 |
※펫은신해제 매크로를 둠으로써 멀리있는 적을 상대할때 혹은 CastPetAction(5) 괄호안의 숫자를 펫은신 순서칸에 맞춰주시면됩니다.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3
/script SpellStopCasting();
/시전 조준 사격
▶설명 : 기존의 자동공격 자동사격 멈춤 다음 조준 사격 |
보충설명
※자동사격이 활성화되는 상태가 가끔있습니다.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4
/시전 공격 저지
/script SpellStopCasting();
/script k=0;a="Interface\\Icons\\Ability_Hunter_AspectOfTheMonkey";for i=1,5 do if(a==UnitBuff("player",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원숭이의 상"); end;
▶ 설명 : 공격 저지를 활성화 시키고 원숭이의 상을 시전한다. |
보충설명
※전사나 도적 뒷치기를 당했을시에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5
/script k=0;a="Interface\\Icons\\Ability_Mount_JungleTiger";for i=1,5 do if(a==UnitBuff("player",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치타의 상") else CastSpellByName("원숭이의 상");end;
▶설명 : 현재 치타의 상이 있으면 원숭이상으로 원숭이 상이면 치타의 상으로 바꿈 |
/script for i=0,15 do a=GetPlayerBuffTexture(i)if a and strfind(a,"eTi")then CancelPlayerBuff(i)end;end
▶설명 : 현재의 치타상을 지워버림 |
보충설명
개인적인 컨트롤 법이지만 상대가 마법봉을 날려서 멍해짐을 유도하려고하면 전 쉬프트 + Tab 키로 본 매크로를 지정하고 순간 치타상을 지우고 법봉이 날라온후 바로 치타를 또켜서 거리를 유지합니다. 유용하신 분들은 쓰세요 |
있으면 유용한 간단한 매크로6
/script k=0;a="Interface\\Icons\\Spell_Nature_RavenForm";for i=1,5 do if(a==UnitBuff("player",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SpellByName("매의 상") else CastSpellByName("원숭이의 상");end;
▶설명 : 현재 매의 상이 있으면 원숭이상으로 원숭이 상이면 매의 상으로 바꿈 |
산탄 매크로
/시전 산탄 사격
/script SpellStopCasting()
/script m=nil;function f(z)for i=1,9 do d=UnitDebuff("player",i)if(d and string.find(d,z))then m=d;end;end;end;f("yS")f("pS")f("ug")f("fM")f("dS")if(m)then PetAttack()else PetPassiveMode()PetFollow()end
도적 : 후려치기 , 급소 , 비열한 습격 , 실명 |
말타기 매크로
/script PetDefensiveMode();k=0;a="Interface\\Icons\\Ability_Druid_SupriseAttack";for i=1,5 do if(a==UnitBuff("pet", i)) then k=1;end; end; if(k==1) then CastPetAction(5);end;
/사용 <아이템 이름>
▶설명: 펫은신을 품과 동시에 말타기 |
쉬프트 + 아래 보조키로 편리함 ++ ! ※코도, 랩터, 호랑이, 말 등등.... |
말타기 매크로 변형2
/script a="player"m=nil;if(UnitHealthMax(a)*0.3<UnitHealth(a))then y="nF"g="매의 상"else y="tO"g="원숭이의 상"end;for i=1,5do k=UnitBuff(a,i)if(k and string.find(k,y))then m=k;end;end;if(not m)then CastSpellByName(g)SpellStopCasting()end;
/사용 <아이템이름>
▶설명:체력이 30% 초과이라면 매의상을 시전과 동시에 말타기 |
덫 매크로 1
/script PetFollow()PetPassiveMode()
/script m,n=nil;k=""for i=1,5 do k=UnitDebuff("target",i);if(k and string.find(k,"dS"))then m=k elseif(k and string.find(k,"ks"))then n=k;end;end;if(m or n)then CastSpellByName("냉기의 덫")else CastSpellByName("얼음의 덫");end
▶ 설명 : 펫수동 펫따르기 얼음 덫 설치 |
덫 매크로 2
/script PetFollow()PetPassiveMode()c=CastSpellByName;f=strfind;if(UnitAffectingCombat("player")==nil)then c("얼음의 덫")end;for i=1,5 do k=UnitDebuff("target",i)if(k and(f(k,"dS")or f(k,"ks")))then c("전갈 쐐기")SpellStopCasting()end;end
/시전 죽은척하기
[비전투중 이며 상대가 데미지형 쐐기류에 걸리지 않았을 경우] |
덫 매크로 2-1
/script PetFollow()PetPassiveMode()if(UnitAffectingCombat("player")==nil)then CastSpellByName("얼음의 덫")end
/시전 죽은척하기
상대의 쐐기와 상관없이 무조껀 죽은척 얼음덫을 합니다. [비전투중일 경우] |
보충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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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충설명
※ 마우스 가운데 버튼 보조 단축키 설정으로 반응성 향상 135% |
전술적 쐐기 매크로
/script PetAttack()t="target"k="독사 쐐기"s="살무사 쐐기"c=UnitClass(t)y=UnitCreatureType(t)if(UnitPowerType(t)==0 and c~="사냥꾼" and y~="악마")then k=s;end
/script if(c=="주술사"or c=="드루이드"or c=="성기사")and y=="인간형"then k=s.."(1 레벨)"end;CastSpellByName(k)
사냥꾼,사냥꾼의 소환수,도적,전사,드루이드(곰,표범),흑마의 소환수=> 독사쐐기 최고랩 |
전술적 쐐기 매크로 변형2
/script PetAttack()t="target"k="독사 쐐기"s="살무사 쐐기"c=UnitClass(t)y=UnitCreatureType(t)if UnitPowerType(t)==0 and c~="사냥꾼"and y~="악마"and UnitMana(t)>9 then k=s;end
/script if(c=="주술사"or c=="드루이드"or c=="성기사")and y=="인간형"then k=s.."(1 레벨)"end;CastSpellByName(k)
사냥꾼,사냥꾼의 소환수,도적,전사,드루이드(곰,표범),흑마의 소환수=> 독사쐐기 최고랩 변형2의 틀린점 흑마법사,마법사,사제=>살무사 3레벨 (단 마나가 고갈될 경우 독사쐐기가 나갑니다.) |
야수관리 매크로1
/script c,m=CastSpellByName;h=UnitHealth;p="pet"if(x==nil or x==2)then x=1 else x=2;end;if(h(p)==0)then m=0;end;if UnitIsDead(p)then x=2;end;if(m==0)then if(x==1)then c("야수 부르기")else c("야수 되살리기")end;end
/시전 야수 소환해제
야수가 없으면 부르기를 하거나 되살리기를 합니다. |
야수관리 매크로1-2
/script p="pet"c=3;for i=0,4do for j=1,18do l=GetContainerItemLink(i,j)u=UnitBuff(p,i)if l and strfind(l,"추라")then a=i;b=j;end;if u and strfind(u,"tT")then c=0;end;end;end;if(GetPetHappiness()<c)then PickupContainerItem(a,b)DropItemOnUnit(p)end
/시전 동물 치료
펫이 현재 배고프다면 메추라기 구이를 가방에서 꺼내서 먹입니다. |
펫 공격 매크로
/script PetAttack()t="target"function f(d,c)for i=1,9 do a=UnitDebuff("player",i)if(not UnitExists(t)and a and string.find(a,d))then TargetNearestEnemy()if(UnitClass(t)==c)then PetAttack()end;end;end;end
/script f("ym","마법사")f("hC","흑마법사")f("dS","도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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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송충이님의 댓글

하나비차님의 댓글


예전에 있던거 스크랩해놓은거 옮겨놓은 자료라서... 블자가 SCRIPT라고 써있으면 차단하나봐요
kin님의 댓글

Godfrey님의 댓글
